cs center
답변 완료 시 게시판에서 답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답변 완료 시 고객님의 이메일 및 휴대폰 문자로 답변 완료 여부를 알려드립니다.
제목 도메인 추가 관련 문의 작성일 2016.07.05 10:49:27
이름 가인물산 이메일 evy@guyncorp.com 연락처 010-****-****
안녕하세요.
가인물산 사원 김이슬입니다.

새로 홈페이지를 제작할 예정으로 웹호스팅 및 도메인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.
유선상으로 문의드렸던 바와 같이 기존 도메인과 새로 추가할 도메인을 함께 사용할 예정입니다.
(포워딩 서비스라고 안내받았습니다.)
기존 메인 도메인 : www.guyncorp.com
추가 후 메인으로 변경할 도메인 : www.guynco.com
신규 추가 할 www.guynco.com 의 등록 가능 여부 확인부탁드립니다.
메인 도메인으로 www.guynco.com을 사용하면서 메일 주소도 함께 변경할 예정입니다.
id@guyncorp.com (현재)-----> id@guynco.com(변경 후)
기존의 이메일 주소로는 수신이 가능하며, 변경되는 주소로는 수발신이 가능하다고 안내 받았는데 맞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

위의 내용들과 같이 진행했을 경우, 발생되는 웹호스팅, 도메인 추가 및 메인도메인 변경, 이메일 계정 변경 등에 들어갈 비용 안내 부탁드립니다.
답변
안녕하세요? 메일탑입니다.

메인 도메인으로 www.guynco.com을 사용하면서 메일 주소도 함께 변경할 예정입니다.id@guyncorp.com (현재)-----> id@guynco.com(변경 후)기존의 이메일 주소로는 수신이 가능하며, 변경되는 주소로는 수발신이 가능하다고 안내 받았는데 맞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

-> 네 가능합니다.


발생되는 웹호스팅, 도메인 추가 및 메인도메인 변경, 이메일 계정 변경 등에 들어갈 비용 안내 부탁드립니다.

->웹호스팅 비용은 리눅스로 기본 용량으로 신청시 월 9000원(VAT별도)
윈도우로 신청시 월 15000원(VAT별도) 입니다.

도메인 변경은 별도 비용이 발생되지 않습니다.

guynco.com 도메인 등록후 도메인 변경이 필요할때 1~2일전에

도메인 변경 신청을 service@mailtop.net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도메인 변경은 약 1~2분정도면 변경됩니다.

변경이후 아웃룩 사용자는 등록정보에서 기존 도메인으로 되어 있는 부분을 신규 도메인으로 변경하셔야 합니다.

웹메일 접속 주소도 신규 도메인으로 자동 변경됩니다.

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글수정
목록